![]() ![]() ![]()
![]() |
소개글/전문분야/저서/수행실적
안녕하세요~
서비스교육 강의 27년차 김현주 강사입니다. [강의주제] 글로벌 비즈니스매너, CS마인드 특강, CS강사양성, 접점( MOT) 단계별 응대스킬, 컴플레인응대 등 [ 출강 기업 ] 한화호텔&리조트, 신라호텔, 삼성전자, 현대백화점, 신세계백화점, 골프존, 한국공항공사, 아모레퍼시픽,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, 소니코리아, 한국은행, CJ, 르노삼성자동차, 삼성물산, 삼성전기, 금호아시아나 , 한양대학교, 고려대학교, 한국전력, 금융감독원, 국세청, 볼보자동차코리아, 롯데시네마, 동인비, SK텔레콤, KT 등
|
주요경력/학위/자격
현) 인탤런트 수석강사
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(인사조직) 굿서비스아카데미 원장 금호아시아나항공 교육팀 트레이너 삼성에버랜드 CS아카데미 교육과장 볼보코리아 고객경험 CS교육 전문강사 총 수익금액
비공개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