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V I E W
오늘 본 재능이
없습니다.
네이버톡톡
전문가 소개   서비스교육 마스터 김현주 강사입니다. 전문가찾기
새싹 굿서비스
판매평점 (0)
아 이 디 bluediary
회원구분 전문가그룹
카테고리 강사양성
제공방식 코칭/라이브/출강
평가점수 0/5점
소개글/전문분야/저서/수행실적
안녕하세요~
서비스교육 강의 27년차 김현주 강사입니다.

[강의주제]
글로벌 비즈니스매너, CS마인드 특강, CS강사양성, 접점( MOT) 단계별 응대스킬, 컴플레인응대 등

[ 출강 기업 ]
한화호텔&리조트, 신라호텔, 삼성전자, 현대백화점, 신세계백화점, 골프존, 한국공항공사, 아모레퍼시픽,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, 소니코리아, 한국은행, CJ, 르노삼성자동차, 삼성물산, 삼성전기, 금호아시아나 , 한양대학교, 고려대학교, 한국전력, 금융감독원, 국세청, 볼보자동차코리아, 롯데시네마, 동인비, SK텔레콤, KT 등
화상 전용 코드 전문가에게 TALK
문의응답률 문의응답률? 0%
거래성공횟수 0
평균응답시간 평균응답시간? 0
대화횟수 0
스크랩수 0
주요경력/학위/자격
현) 티핑그룹 프라임사업부 수석강사

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(인사조직)
위드CS컨설팅 원장
굿서비스아카데미 원장
금호아시아나항공 교육팀 트레이너
삼성에버랜드 CS아카데미 교육과장
볼보코리아 고객경험 CS교육 전문강사
총 수익금액
비공개
bluediary님의 전체콘텐츠 더보기
구매후기 구매자로서 받은 평가
번호 평가점수 평가내용 (제목/내용) 구매자 등록일 바로가기
등록된 구매자평가가 없습니다.
<<
이전
다음
>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