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V I E W
오늘 본 재능이
없습니다.
네이버톡톡
실시간인기검색어
클라우드태그
리더십강사
기업교육
공모
팀장교육
강사
2020
팀장
리더십
2년
4차산업
블록체인
교육
강사양성
협상
자주묻는질문(FAQ)
[주문/결제]판매자에게 환불요청을 했는데 거부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네, 진행 중 주문건에 대한 환불은 상호간의 합의가 이루어진 후 취소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주문 전 요청한 내용과 다른 결과물을 받으셨을 경우 주문취소 요청 후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또한, 판매자가 콘텐츠/상품 [상세내용, 지시사항 등] 란에 수정횟수/수정불가능/환불규정에 대해 적어 놓았음에도 불구하고

개인의 주관적인 입장(단순변심 등)으로 불만족을 느낄 경우 판매자와의 동의 없이 주문취소 및 수정은 불가능합니다.

 

※ 판매자와 상호 간의 의견교환을 통해 취소요청 수락 시에는 환불을 받으실 수 있으니 판매자 측으로 재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목록보기
고객센터
help@tippingkorea.co.kr

USUALLY : AM 10:00 - PM 17:00
LUNCH : PM 12:00 - PM 13:00

평일 10:00 ~ 17:00
토/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
카테고리
의뢰인/전문가
파트너센터
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안전거래수칙
화상이용법 회원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파트너센터 전문가찾기 설문조사 회원/이용안내 쪽지로 문의 모바일 모드
맑음 서울 서울
(주) 티핑   |   대표이사 : 백선형   |   고객센터 : help@tippingkorea.co.kr   |   TEL: 02.6956.3190
주소 :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21길 4(서교동) 건화빌딩 4층    |   통신판매등록번호 : 제2020-서울마포-0508호
사업자등록번호 : 283-87-00678   |   사업제휴/광고문의 : 이메일 문의   |   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강현주   
▨ 입금계좌정보 : 국민은행, 032901-04-315144 주식회사 티핑

티핑은 통신판매 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 따라서 개별판매자가 등록하여 판매한 모든 상품에
대한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한 책임은 각 판매자가 부담하고, 이에 대하여 티핑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(c) 2020 티핑::마켓 All Rights Reserved.
티핑::마켓